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인터넷보험

눕동님 2019. 9. 9. 16:28

인터넷보험

 

>> 30개 보험사 내 보험료 비교하기 [바로가기 클릭] <<













인터넷보험 고객이 불만족했으나, 문제를 제기하지 않고 조용히 있는 경우, 재구매율은 단 9%, 결국

고객이 불만족했으나, 문제를 제기하지 않고 조용히 있는 경우, 재구매율은 단 9%, 결국 인터넷보험
91%가 떠나가는 고객이 된다. 반면 불평을 토로하여 그 문제가 해결될 경우 재구매율은 54% 인터넷보험
로 6배나 높아졌다. 불평을 토로했으나 해결 되지 않는 경우도, 재구매율은 19%로 불평을 토로 인터넷보험
하지 않은 경우의 2배에 이른다.
- 필립 코틀러 교수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